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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철수를 보고 일제차가 생각난 이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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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푸어도 아니고 난폭운전도 안 하지만 복장터짐
여자운전자(여자는 공간감각이나 움직이는 물체에 대한 인지/반응속도가 생물학적으로 떨어진다는 건 여러 연구자료가 있다. 원래 남녀가 다르게 만들어졌는데 그걸 비난할 생각은 없다)나 모닝은
원래 그렇다
하고 넘어갈 수 있는 스타일의 운전을 많이 하는데
일제차는
중년의 멀쩡한 남자가 몰아도 김여사 + 모닝을 짬뽕한 스타일을 보여줌.
일제차 중 정상적인 놈은 아마도 한국 사는 일본인.사이드미러로 비엠이나 아우디가 보이면탄핵 단물을 고작 5년만에 혼자 다 말아먹고 튄 빌런 문재인도내가 어떻게 해야 한다.
라는 답이 정해진 것처럼(이 답은 정답도 아니고 그냥 생존을 위한 개인적 경험이다) 일제차도 내가 내린 정답에서 한 번도 벗어난 놈을 못 봄.
심지어 그가 변칙적으로 박아놓은 결과물인 현재의 윤도
나름대로 평론가들이이러저러한 추정
을 할 수 있는 건덕지는 있지만 안철수는 그런 추정과 해석이 불가능한 사람이다.
그의 곁에 있었거나 있어보고자 했던 사람 모두가, 그를 분석하고 평론하려던 모든 전문가들이 그냥복장터져서
뒈짐.
영상에서 이 일제차가 좌회전이나 유턴을 하려 했었는지는 모른다.
그러나다음 신호에서 좌회전 해야겠다.당연히
전방 좌회전 거리는 1km 이상 남았네
가장 쉽고 남에게 피해도 안 주는 방법은?
내가 신호 맨 앞에 있으니까 이걸 이용해 앞으로 치고나가서 변경하면 되겠네
...
이지극히 정상적인 뇌의 프로세스
가 아예 없다.보편
혹은상식
이라 불리는 뭔가가 결여된 인간을 보편적인 방법으로 이해하거나 해석하는 게 불가능하다.
풀악셀로 치고나가서 1차선 타는 아우디 양카조차 해석이 가능하지만 일제차는 불가능함.
혹시 그게 아니라
밤마다 이불덮어서 안방에 모셔두는 일제차라서 급가속은 절대 안 되는 건가??
설마 10년, 14만 km 뛴 국산 쓰레기 대림 Q3 정도의(내 오토바이 빨라보이지만 풀악셀도 아니다. 약간 짜증난 정도)스타트도 부담되는 차?? -
본인은 모른다.
그냥 모른다... 는 표현보다는 그냥
정신세계가 아득히 딴세상 사람
이라 씨알도 안 먹힘.
예로
제한속도 60의 도로에서 1차로 50 정속주행을 하는 사람 중 대다수는너네들이 과속충
이라 말하는데 정작 자기도 어느날 늦잠잤거나 아니면 회사 짤리고 택배차를 몰게 되면 남들처럼 과속을 한다는 사실.모든 세상과 사람을 자기 상황 안에서만 해석하는 능력밖에 없다.애초에 타인에게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행위를 하기 위해서는 자격시험/검증/타이틀이 필요하다. 고졸인 내가 이런 소리 하면 변태같지만 인간 머리속을 미분할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
그의 준법과 원칙은 단지 지금 그가등따시고 배부르기 때문
학력
이 중요한 것도 이때문이고.
학력이란 학력만큼의 능력이라기 보단 차라리 12년에서 20년이란 과정을 통해 돌발적인 사고를 칠 수 있는 유형을 제거하는 목적이 크다.
그런데 운전은 왜 지적장애만 없으면 누구나 시험을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쉬우며 오늘 면허딴 놈과 10년 경력자가 같을까?개인적 인간으로 볼 때 판검사의 일탈보다 운전자의 일탈이 타인에게 미치는 해악은 더 심각하다.이 말 잘 모르겠나??
그런데 왜?
이 질문을 해보면 모든 교통법규는 아이큐 90에 맞춰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.
너 당첨!!
안철수와 일제차는 조상을 잘 만났든지 겁나게 운빨이 좋든지 이 질문을 해본 적도 없고 할 필요도 없었던 삶을 살았고 평생 그렇게 살 것이다. -
뽕을 심하게 맞은 적이 있다.
그게
청춘콘서트
였을 수도 있고내구성
일 수도 있다.
차의 내구성은 기본적으로 철강/중화학 공업을 일찍 시작한, 2차대전 때 비행기 만들던 놈들이 꽉 잡고 있는 게 사실이다.
일본은 그에 포함되지만 한국이나 중국은 아니다. 2진이다. 이건 팩트.
이건 어떠냐?
일본에서는 10만km 이상 차를 탄다는 개념 자체가 한국의 1/10 수준으로 거의 없다. 이것도 팩트인데?
내수를 육성하기 위해 계속 새차를 사도록 법까지 만들어져 있고 5만km 되는 차를 비교적 싼 가격에 외국으로 수출유도함.(국산차는 메타를 꺾어야 하지만 일제차는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.)
게다가 일본현지의 도로사정이 국내보다 좋지 않고 높은 범칙금에 함정단속도 국내보다 심하기 때문에 아예 선비운전이 대세인데 (일본은 고속도로에 오토바이가 다닐 수 있는데도 별 문제가 없는 이유 중 하나가 우선 고속도로 통행료가 비싸며 오토바이도 걸리면 범칙금 쎄다.)그런 환경에서 5만km 넘지 않은 차를많이 탔다
면서 중고차로 던지는 나라다.... 그걸 받은 사람은 일제차 내구력 뽕이 차오를 수밖에.안철수가 적어도 공부머리에서는 찐인 건 맞듯이 일제차도 내구성 면에서 찐 물건이 맞을 것이다.철수뽕을 맞은 사람이 아직도 서울대와 프로그래머, 의사를 언급하듯이 일뽕 맞은 사람의 내구성도 참으로 진부하다.
그러나 그 찐 뒤에 보편적인 것까지 찐인 것처럼 띄우는 뽕은 아니지.
진부하다 못해남의 시선 의식하지 않는 깨시민
임을 증명하고자 하는 그 태도가 가소롭기까지 하다.
김여사 + 모닝 스타일의 운전에다가 매일 닦고 조이고 기름치면 흉기차도 그 정도는 해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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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푸어도 아니고 난폭운전도 안 하지만 복장터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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